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가성비 극강 평점 최고 공항 근처 시설 5성급 코코스파 : 네이버 블로그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가성비 극강 평점 최고 공항 근처 시설 5성급 코코스파 : 네이버 블로그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가성비 극강 평점 최고 공항 근처 시설 5성급 코코스파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오늘 날조차 지역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으며, 치료술사들이 보편적으로 수용하는 단일 체계나 하나의 이론적인 틀을 발견하기 힘들다. 태국 마사지는 태국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태국 사람들은 환대하는 마음과 관대한 마음을 가졌으나 강한 사회적 계급 의식도 있다. 연장자가 항상 가족 대소사를 결정하거나 의례를 주관한다. 태국의 화폐 단위는 밧으로, 1밧은 100사땅(satang)이다. 지폐는 20, 50, 100, 500, 1000 밧이 있으며, 동전은 25, 50 사땅과 1, 2, 5, 10 밧이 있다. 사땅 동전은 보통 슈퍼마켓이나 편의점 등에서 간혹 사용되며 일반적으로는 잘 쓰이지 않는 편이다. 태국의 전자산업은 지난 30년 동안 꾸준히 성장을 해온 산업으로 600억 달러의 생산에 달하고 있으며 최근 자동차 산업의 성장 전까지 태국의 제1의 수출산업이었다.


주인에게 물으니, 이들 태국 남성이 휴일을 맞아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입장했던 스파 메인 건물이 아닌 옆에 위치한 카페로 나가게 되니 여유롭게 머물다가 퇴장할 수 있었다. 그런데 들어간 곳은 1층 화장실, 세면대, 욕조 등이 있고 2층에서 마사지를 받는 룸이 있는 2층 구조이다. 여행 중 들러서 현장에서 예약 접수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이 경우엔 할인 혜택이 안 될 수 있다.


스파숍에서 바로 출발한다면, 비행기 출발 2시간 30분 전에 나오시면 되요. 와이프님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바디 스크럽이 포함된 2시간 코스를 선택했고요. 방콕으로 커플여행 오셨다면 5성급 숙소에서 1번 받을 마사지, 코코스파에서 2-3번 받으시는 거 추천해요. 저는 공항으로 가기 전에, 코코스파에 마사지 받으러 온거라 짐이 한보따리. 마사지 받은 다음, 근처 맛집에서 저녁까지 먹은 다음, 공항으로 갔는데요.


곱슬머리를 부드럽게 해주며, 패혈증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이 오일은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 바디 & 풋 마사지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이런 종류의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다.


ㅋㅋㅋㅋㅋ 어제 받은 분들은 다른 분들 마사지하고 계셔서 그냥 받았는데 너무 대실망이었어요. 코코스파가 위치한 방콕 방나 지역에는 맛집도 많고, 쇼핑 즐기기에 좋은 센트럴 프라자 방나 백화점도 도보 3분 거리. 저는 공항으로 빨리 가야해서 스파샵 바로 아래층에 있는 일식 전문점인 히로 스시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도쿄에서 먹은 음식 못지 않게 이 곳 일식들이 다 본토처럼 맛이 좋았습니다. 룸에서 환복한 뒤에 테라피스트 분이 들어오시면 조명 밝기를 조정해 준 다음 스파 프로그램이 시작이 됩니다. 먼저 바디 스크럽을 받아서 피부의 독소를 제거한 다음, 스웨디시 마사지 받았는데요.


상당 후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각기 다른 스파를 적용합니다. 모든 스파는 꽃이 가득한 야외 욕조에서 바스 Bath로 마무리되며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한 후에는 예약 시간 15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엑서터 대학의 한 연구는 천식을 치료하기 위한 유르베데틱 치료법이 완화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프리서버 홍보 리니지 프리서버 프리서버 홍보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Report this page